요거프레소, 상쾌한 '스파클링 에이드' 출시…장마철 스트레스 날린다

등록일2020/07/09

■ 매체 : 한국면세뉴스

■ 제목 : 요거프레소, 상쾌한 '스파클링 에이드' 출시…장마철 스트레스 날린다

■ 출처 : http://www.kdf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50907




높은 습도와 온도로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장마철이 돌아오고 있다. 올해는 폭염과 장마가 오가는 오락가락한 날씨가 이어질 전망으로 변덕스러운 환경에 우울감과 감정기복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전문가들은 가벼운 산책과 운동, 그리고 입맛을 돋아주는 상큼하고 시원한 음료 섭취를 통해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는 것이 우울감 해소에 도움이 된다고 조언한 가운데.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에서 불쾌지수는 내리고, 기분전환이 가능한 스파클링 에이드를 소개하며 여름철 변화하고 있는 소비자 입맛 공략에 나섰다.

 

요거프레소의 7월 신메   뉴인 스파클링 에이드는 톡 쏘는 초정 탄산수 베이스와 다채로운 과일을 조합시킨 한마디로 바캉스가 떠오르는 메뉴다.

 

샤인머스캣, 리치, 자두, 패션후르츠, 석류, 한라봉 6종으로 구성된 스파클링 에이드는 그날 기분과 각자의 취향에 따라 골라 먹는 것이 가능하다.

 

특히 알알이 씹히는 백향과의 식감까지 그대로 재현한 패션후르츠 스파클링 에이드와 열대 과일 리치의 풍부한 과즙이 느껴지는 리치 스파클링 에이드’, 그리고 스파클링과 찰떡 조화를 이루는 청량한 샤인머스캣 스파클링 에이드가 단연 인기.

 

또한 하단에 깔려 있는 각 과일 선명한 색상과 상단의 투명한 탄산이 대조를 이루는 그라데이션 비주얼로 사진으로 기록하기 좋아하는 젊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는 분석이다.

 

요거프레소 메뉴개발팀 관계자는 시즌마다 변화하는 소비자 입맛을 분석하여 걸맞는 메뉴를 선보이려 하고 있다.”보기만 해도 상쾌해지는 스파클링 에이드로 에너지와 비타민 충전하여 장마철 우울함을 날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커피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의 7월 신메뉴 스파클링 에이드는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일부 매장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