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매월 홍보물 무상지원 · SNS 이벤트 등 ‘다양한 홍보’ 활발

등록일2019/05/15

■ 매체 : 공감신문

■ 기사명 : 요거프레소, 매월 홍보물 무상지원 · SNS 이벤트 등 ‘다양한 홍보’ 활발

■ 출처 : http://www.gokorea.kr/news/articleView.html?idxno=190262



프랜차이즈 카페 요거프레소는 SNS 이벤트 프로모션, 포스터 등 홍보물 지원으로 가맹점주들을 돕고 있다.


국내 커피시장은 이미 포화상태라는 지적이 몇 년 전부터 끊임없이 제기되고 있지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은 8% 이상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카페 창업 브랜드 요거프레소는 가맹점의 지속적인 운영을 돕기 위해 100% 본사가 비용 부담하여 매월 출시되는 신메뉴 개발 뿐만 아니라 매월 가맹점에서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신메뉴 포스터 등을 제작하여 요거프레소 가맹점에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사이즈의 홍보물을 계산대, 매장 외부, 내부 벽면 등 적재적소에 홍보 포스터를 부착할 수 있다. 


더불어 해당 브랜드의 인스타그램에서 매일 진행되는 ‘좋아요만 눌러도 음료 증정 이벤트’를 통해 모바일 상품권과 음료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있는 것도 소식을 받아보는 이유 중 하나이다.


이뿐만 아니라 신라인터넷면세점 제휴, 티켓몬스터 특가 등 다양한 소셜 업체와 함께 제휴를 맺어 효과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한편 커피전문점 요거프레소는 홍보물 지원 외에도 13여년동안 함께해온 파트너사와 협업을 통해 8평(26.4㎡) 기준 3,900만원대로 창업 비용으로 점주와 상생을 도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