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인 메뉴 닫기 버튼
2021.10.01
가을빛 담은 “더 진한 가을 라떼” 선봬…제철 식재료로 소비자 입맛 정조준
■ 매체 : 울산제일일보
■ 제목 : 요거프레소, 가을빛 담은 '더 진한 가을 라떼' 선봬
■ 출처 : http://www.ujeil.com/news/articleView.html?idxno=286300



우리나라 토종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에서 오늘 1일 “더 진한 가을 라떼” 3종을 공개했다.
 
이번 달 요거프레소에서 출시한 10월 신메뉴는 가을을 대표하는 제철 식재료들을 활용한 ‘라떼’ 시리즈다.
 
커피의 계절, 그 중에서도 특히 ‘라떼의 계절’이라 불리는 가을을 맞아 요거프레소가 선보인 ‘더 진한 가을 라떼’는 ▲밀크폼 자색고구마 라떼, ▲밀크폼 단호박 라떼, ▲밀크폼 홍시 라떼 3종으로 구성됐다.
 
더 진한 가을 라떼는 제철을 맞아 더욱 무르익은 풍미를 자랑하는 단호박/자색고구마/홍시를 활용한 음료로, 고운 가을빛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
 
먼저 ▲밀크폼 단호박 라떼는 영양가득 단호박의 고소한 맛과 함께 건강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맛깔스러운 보라색을 띠는 ▲밀크폼 자색고구마 라떼는 친숙하고 대중적인 구황작물로 든든한 포만감까지 선사한다.
 
특히 가을하면 떠오르는 대표 식재료인 주황빛 ‘홍시’를 담아낸 ▲밀크폼 홍시 라떼를 새롭게 선보이면서, 본격적인 올 가을 소비자 입맛 잡기에 나섰다.
 
또한 밀크폼 단호박 라떼, 밀크폼 자색고구마 라떼, 밀크폼 홍시 라떼 3종 모두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의 전매특허인 쫀득하고 부드러운 ‘벨벳 밀크폼’으로 그 풍미를 더하고 있다.
 
커피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 메뉴개발팀 관계자는 “요거프레소의 이번 신메뉴는 찬바람이 부는 계절이 돌아오면 찾게 되는 ‘라떼’ 메뉴들로 준비해보았다.”라며 “무르익은 제철 식재료들과 쫀득한 밀크폼이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풍미를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15년 커피전문점 요거프레소의 10월 신메뉴 ▲더 진한 가을 라떼 3종은 오늘 1일부터 전국 요거프레소 매장과 배달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일부 매장 제외)